캠퍼즈 해외교육센터







  • | 연수생 후기나눔

       연수생 후기나눔 게시판입니다.


    필리핀연수
    2017.11.10 20:30

    smeag capital 캠퍼스에서 7주동안 느낌점!

    조회 수 5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어학원명 SMEAG어학원
    교육과정 3캠퍼스 / ESL / 12주과정
    작성자 mattew
    작성일 2017-11-07

    sm2.jpg

     

    smeag capital 캠퍼스에서 7주동안 느낌점은 정말 공부만 할 수 있는 환경이 여서 좋았습니다. 

    스패셜 수업과 모닝 , 이브닝 스파르타를 참여하면서 많은 외국인을 만날수 있었고, 자연스럽게 영어를 구사하면 하루하루 지내는데 만족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캐피탈 캠퍼스의 장점은 비교적 다른 캠퍼스에 비하여 자유롭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주말동안 외국인 친구들과 여행도 가고 , 저녁을 함께 먹고 자연스럽게 친해 질수 있었습니다. 또한 아얄라몰과 가까워서 필요한것이 있다면 택시를 타고 10분거리에 학원이 있어서 그점도 정말 편리했습니다.  

     

    셀프스터디룸은 24시로 운영되어 마음껏 공부를 할 수 있으며, 짐에서 또한 1시까지 공부하며, 자유롭게 음식또한 먹을수 있어 공부를 하다가도 출출하면 먹으면서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필리핀에서 공부하면서 내가 정말 영어를 잘할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고, 매주 향상되어 가는 모습을 볼수있었습니다. 정말로 자신이 얼마나 하느냐에 달린것 같습니다. 또한 SMEAG는 ESL과정으로 회화를 보다 잘할수 있도록 해주는 코스가 있습니다. 한국에서 토익공부만 하다가 와서 정말 영어로 스피킹이 하나도 되지 않았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스피킹 실력이 늘어나는 모습을 스스로 볼수 있었습니다. 

     

    sm1.jpg

     

     

    마지막 한달은 스파르타 캠퍼스로 넘어갈 예정입니다. 물론 지금의 캐피탈 캠퍼스 생활도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앞서 말했듯 여기서는 자신이 하는 만큼 실력이 향상되는것 같습니다. 

     

    만약 호주로 가시거나 캐나다로 워킹홀리데이를 간다면 SMEAG의 ESL 코스를 추천드립니다. 또한 캐피탈 캠퍼스는 한국인보다 대만, 일본인, 러시아 심지어 중동 국적의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있기에 외국인 친구를 많아 만들고 싶고 영어를 많이 쓰고 싶다면 캐피탈 캠퍼스를 추천드립니다

     

     

     

     

    ?

       캠퍼즈 해외교육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