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즈 해외교육센터







  • | 연수생특파원 소식

       연수생특파원 소식게시판입니다.


    조회 수 10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연수지역 필리핀 세부
    특파원소속 EV어학원
    특파원명 권오윤
    기사작성일 2017-11-20

    안녕하세요, EV어학원 특파원(서포터즈) 권오윤입니다. EV어학원 특파원으로서 4번째로 올리는 글이네요~ 이번에는 EV어학원에서 함께 수업을 듣거나, 같은 방에서 함께 생활하는 외국인 학생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EV어학원에서는 정말로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과 함께 수업을 듣고 생활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같은 한국인부터 일본인, 중국인, 대만인, 베트남인 등 아시아 각국에서 온 학생들과 교류를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국적만큼 학생들의 연령대도 정말 천차만별입니다! 만 15~16세의 어린 학생부터 50세 이상의 직장인까지, EV어학원의 학생들은 직업 또한 다양한 편입니다. 그렇기에 함께 수업을 듣다 보면 여러 가지로 다양한 것들을 경험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연세가 좀 있으신 어른들의 경우에는 보통 1인실을 사용하시기 때문에, 혹여나 ‘2~3인실의 방에서 그분들과 함께 생활하면 불편하지 않을까’하는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면 이제 EV어학원에서 제가 만났던 외국인 학생들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딱딱한 문답 형식보다는, 그냥 간단한 자기소개 형식으로 길게 작성하도록 할게요~)

       

     

    ev1.jpg

     

    <룸메이트 Jeffrey와 나(Austin)>

     

     

     

     

    저와 3인실을 함께 사용하고 있는 Jeffrey입니다. (줄여서 Jeff라고 부른답니다.) Jeff는 최근에 생일을 지나서 이제 만 16세인 대만인 학생입니다. 저보다 1개월 먼저 EV어학원에 온 Jeff는 EV어학원에서 총 6개월 동안 ESL과정을 수강하고 있습니다. Jeff는 대만에서 Junior-High Schoo을 졸업하고 EV어학원으로 왔습니다. 싱가포르에서 Semi-High School을 다니고 싶어 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해당 학교에서 진행하는 수학과 영어 시험(인터뷰)을 통과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영어 공부를 하기 위해 이곳 필리핀 세부의 EV어학원으로 왔다고 합니다.

     

     

     

     

    ev2.jpg

     

     

    Jeff의 첫 레벨은 E2였는데, 2번의 레벨업 테스트를 통해 현재 레벨은 E4입니다. 저보다 한 달을 먼저 왔기 때문에 그룹 클래스를 함께 들을 수는 없지만, 수업을 제외하고는 아침, 저녁에 항상 방에서 마주치기에 그날 일과에 대한 시시콜콜한 얘기를 주고받는 편입니다. Jeff는 저보다 9살이나 어린 동생이기에, 볼 때마다 자극이 되더라고요~ 저는 15살일 때 중, 고등학교에 다니면서 친구들과 놀러 다니기에 바빴는데, Jeff는 부모님과 멀리 떨어진 타국으로 영어 공부를 하기 위해 6개월씩이나 있으니까요!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본인이 하고 싶어 하는 길을 좇아 벌써 준비를 하는 모습을 보며 항상 멋있게 느끼고 있습니다.

       

    ev3.jpg

     

    <3인실 룸메이트 Jeffrey, Austin, Jay (왼쪽부터 순서대로)>

     

     

     

    Jeff는 EV어학원에서의 생활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만 음식이 본인 기준으로 조금 맵다고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음식이 한식 위주로 나오다 보니, 외국인인 Jeff는 조금 매워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굉장히 맛있게 먹고 있어요!!!) 남은 3개월 동안 열심히 영어 공부를 해서 본인이 진학하기를 원하는 싱가포르의 Semi-High School를 다니고 싶다고 말하는 저의 룸메이트, Jeff! 이상 저에게 항상 좋은 자극을 주는, 대만에서 온 Jeff였습니다.

     

     

    이상 EV어학원에서 만난 외국인 학생들에 대해 작성해보았습니다. EV어학원에서는 수업뿐만 아니라 기숙사에서도, 그리고 함께 놀러 가는 등 외국인 학생들과 한데 어울릴 기회가 너무나도 많습니다. 다양한 국적과 연령, 그리고 직업군을 가진 EV어학원의 학생들과 함께 공부하면서 우리 모두 영어 실력을 쑥쑥 키워보아요!

       

     

    ev4.jpg

    ?

       캠퍼즈 해외교육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