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즈 해외교육센터







  • | 어학원소식

       어학원소식 게시판입니다.


    필리핀연수
    2017.11.10 20:45

    SMEAG 액티비티 카모테스 여행후기

    조회 수 8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어학원명 SMEAG어학원
    글쓴이 이히히히히
    소식날짜 2017-10-28

     

    SME1.jpg

     

    보홀 여행은 이미 그 전에 한 번 다녀왔고 보홀보다 카모테스가 더 아름답다고 추천하는 티쳐들이 많아서 친구들과 함께 보홀에 다녀왔습니다. 섬이름만 알았지 사실 간편히 가려면 에이전시 통해서 가면되는데 저희는 적은 인원으로 가고 싶어서 (에이전시 통해서 가려면 인원을 많이 모아서 가야 싸지고 좋은데) 개인적으로 카모테스 가는 법, 숙소 예약을 하기로 했습니다.

     

    숙소 예약은 어차피 카모테스에 리조트가 3개뿐이 없기 때문에 그 중에서 탁트인 바다전망과 수영장, 레스토랑이 좋다는 산티아고 베이 리조트를 미리 예약했습니다. 룸 컨이션은 망고들롱이 더 좋다고 하는데 어차피 룸에서는 잠만 자니깐 딱히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더 싸고 괜찮았어요. 카모테스 가는 방법은 3가지가 있는데 pier1에서 포로항으로 가는 법, 막탄에서 가는법, 다나오항에서 가는 법이 있는데 사실 막탄에서 가는 방법은 찾아봐도 잘 모르겠고 다나오항에서 많이들 가는데 다나오항은 또 멀고.. 그래서 고민하다가 pier1이 제일 가까워서 그곳에서 가기로 했습니다.

     

    SME2.jpg

     

    다나오항보다 배편이 적긴 하지만 지금생각해 보니 잘한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pier1에서 오션젯을 타고 2시간? 2시간 반정도를 가면 포로항에 도착하는데 포로항에 도착해서는 지프니 차량들이 호객행위를 많이 하고 있기 때문에 그 중에 가장 가격 저렴하게 부르는 사람과 협상(?)해서 산티아고베이 호텔까지 이동했습니다. 시간은 약 4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호텔에 도착해서 우선 좀 쉬고 밥먹고 이른 시간에 도착한지라 시간이 많이 남아서 오토바이를 빌려 이곳저곳 투어했습니다.

     

    지프니를 타고 투어하는 방법도 있긴 한데 오토바이를 타면 위험하긴 하지만 원하는 곳을 자유롭게 골라서 이동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오토바이타고 티무보 동굴에서 수영도 산티아고 비치에서 바다수영도 하고 음악 틀어놓고 바다 구경도 하고 밤에는 친구들과 모여 레스토랑에서 맥주 한잔도 하고 정말정말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시간이 된다면 다시 한번 가고 싶네요. 저는 오히려 보홀보다 카모테스가 정말 한적하고 좋았습니다. 

     

     

    SME3.jpg

     

    SME4.jpg

     

    SME5.jpg

     

     

    ?

       캠퍼즈 해외교육센터